한국에서 가기/제주도

부모님과 제주 여행, 멋진 천지연 폭포 방문후기

쩡뿌 2023.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쩡뿌의 세계입니다. 제주도 여행 시리즈가 아직도 남아 있답니다 :) 오늘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천지연 폭포 방문 후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유명세만큼이나 장엄한 자연경관을 보여준 천지연 폭포! 눈을 감으면 눈앞의 폭포와 여유로운 분위기가 다시 한번 떠오르네요😀


천지연 폭포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입장마감21:20

입장료 : 어른 2,000원 / 어린이 (7~12세) 1,000원 / 청소년 (13~24세) 1,000원

주차장 : 앞에 큰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천지연폭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87 · 블로그리뷰 6,473

m.place.naver.com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기 직전에 방문한 천지연 폭포입니다. 매표소 뒤로 노을이 지려고 하고 있네요.

 

티켓을 끊습니다. 미리 예약은 필요하지 않고, 즉석에서 대면이나 비대면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검표소를 통과하고, 폭포 가는 길 이정표를 따라서 걸어갑니다. 가는 길은 하나밖에 없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가는 길에는 제주도의 명물이죠, 물허벅과 돌하르방이 여행객들을 매혹합니다. 사진을 남기지 않을 수 없겠죠?

 

저희 어머니와 아버지가 특히 좋아하셨네요 :)

 

커플들, 가족들 단위 방문객들이 많아서인지, 틈틈이 포토존을 마련해 두었네요!

 

저희 부부도 앨리스의 비밀 정원에나 있을 법한 꽃 프레임 안에서 사진을 한 컷 남겨보았습니다 ;)

 

최대한 정갈하고 바른 자세로 사진을 찍어보려고 했는데요, 어떤가요? 티가 나나요?

 

계속해서 나아갑니다. 이곳저곳 돌하르방이 장식되어 있는 돌다리들이 있습니다 :)

 

천지연 폭포가 무엇인가에 선정되었네요? 자연 7대 불가사의라고 적혀있네요!

 

세계 지질공원 인증도 받은 곳이네요 ^^

 

천지연 폭포는 입구에서부터 폭포까지 가는 길도 아름답습니다.

 

시간을 충분히 가지시고 여유롭게 동행객들과 담소를 나누며 자연경관을 즐기시기를 추천합니다!

 

 

 

드디어 도착한 천지연 폭포! 유명세만큼이나 엄청난 경관을 보여줍니다.

 

아래 사진을 확인해 보세요! 어떤가요? 너무 멋집니다.

 

대충 찍어도 이렇게나 멋진 풍경을 담아주니 감격스럽습니다. 

 

천지연 폭포 같은 장엄한 자연을 방문할 때면은, 카메라 욕심이 나고는 합니다 ^^

 

 

저희 부부도 천지연 폭포를 배경으로 사진 한 장 남겨보았네요^^

 

 

천지연 폭포를 나가는 길에는 전국에서 온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한창 준비 중에 있었네요! 

 

어릴 때에 이런 멋진 곳에서 연주를 했던 경험이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

 

천지연 폭포 카카오맵⬇︎⬇︎⬇︎

 

부모님과 함께 한 제주도 3박 4일 여행 총정리⬇︎⬇︎⬇︎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 3박 4일 여행일정 (제주도 서쪽 한경면)

안녕하세요! 올해 광복절 연휴 전후로 여름 휴가를 많이들 떠나시는데요. 저희 부부도 여름 휴가로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요새 핫하게 뜨고 있는 제주도 서쪽에 위

sorbon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