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각종 리뷰

향 좋은 가성비 디퓨저 추천, 코코도르 (Cocod'or) 디퓨저 사용후기

뿌부부 2023. 7. 18.
반응형

요새 연이은 폭우 때문에 여기저기 안타까운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와서 슬픕니다ㅠㅠ

폭우에 폭염이 지속되면서 집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이런 시기에 집에서 냄새를 잡기 좋은 디퓨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저런 디퓨저를 써보다가 향이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코코도르 디퓨저에 정착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코코도르 디퓨저의 베스트셀러 향과 이달의 썸머 디퓨저 에디션으로 출시된 새로운 향들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사용 중인 코코도르 디퓨저 4종

 

 

 

 

<코코도르 디퓨저 향 사용 후기>

1. ENGLISH PEARFREE  ⭐️⭐️⭐️⭐️⭐️

코코도르에서 써본 향 중에 가장 추천하는 향은 단연 스테디셀러인 ENGLISH PEARFREE입니다. 

코코도르 디퓨저를 모르던 때에, 어느 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고 향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향은 달달한 과일 배와 프리지아를 섞은 향이라고 하는데요. 써보니 노트 설명이 잘못된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꽃 향 보다는 Tea 계열 또는 우드 계열 향에 더 가깝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달콤한 과일향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잉글리시 페어프리는 향 자체가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향이 은은하게 오래 퍼져서 심신 안정에도 좋은 느낌이 듭니다.

 

 

 

2. PURE COTTON ⭐️⭐️⭐️⭐️⭐️

퓨어코튼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런더리 계통의 향인데요. 쉽게 말하면 빨래 직후 섬유에서 나는 향을 본따서 만든 향입니다.

향이 강렬하지 않고, 섬유 유연제 향이 나기 때문에 집에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향입니다. 

특히 과한 인조향에 두통이나 멀미가 있으신 분들께서 사용하기에 좋은 향인 것 같아요. 

저는 아래 사진처럼 디퓨저 리필액을 사서 리필액 통에 바로 리드스틱을 꽂아서 씁니다. 이대로 써도 향도 굉장히 잘 퍼지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합니다.

 

ENGLISH PEARFREE와 PURE COTTON 디퓨저 리필액

 

 

3. 기획전 에디션 OCEAN DIFFUSER ⭐️⭐️⭐️⭐️

이번 썸머 에디션으로 출시된 2종의 상품 중 하나인 OCEAN DIFFUSER 입니다. 말 그대로 바다향을 재현하는 디퓨저인데요. 

이번 에디션은 특별하게 바다 조개와 파란 모래를 구성상품으로 제공해서 디퓨저 통을 바다 느낌으로 꾸밀 수 있게 한게 특징입니다. 

향은 Ove Blue 로, 시트러스, 워터리, 자스민, 프린지파니, 로즈, 머스크, 앰버, 우디 등 탑-미들-베이스에 여러가지 계통의 향이 섞여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한가지로 특정짓기는 어려운 향이지만, 확실히 가볍고 청량한 향이 납니다.

다만 다른 향들에 비해서 향이 약하고 덜 퍼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4. 기획전 에디션 FOREST DIFFUSER ⭐️⭐️

포레스트 디퓨저는 숲을 모티브로 한 디퓨저인데요. 리드스틱과 함께 풀잎 모형을 제공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입니다. 

그러나 이 디퓨저에서 제공했던 향인 블렉체리 향이 제 선호와 맞지 않았네요ㅠㅠ

블랙체리 향은 달달한 애플 향과 블랙체리향을 섞은 프루티 향인데요. 과일향을 좋아하지 않고, 너무 달달한 향을 맡으면 머리가 아픈 저로서는 디퓨저로 쓰기에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향들에 비해서 확산도가 좋고 향이 강렬하기 때문에 혹시 과일향을 좋아하시거나 공간이 넓어서 강한 향이 필요하다 하실 경우에는 이 블랙체리 향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코도르 썸머 에디션

 

 

<코코도르 향 종류 소개>

 

이 밖에도 코코도르에는 여러가지 향들이 있는데요. 총 37개의 다채로운 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비 파우더, 북스토어 인더 우드, 얼그레이 티, 소프트 런더리, 동구밖 과수원길, 편백, 숲속 새벽공기 향이 궁금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코코도르 쇼핑몰을 통해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코코도르 디퓨저 가격> 

 

사실 코코도르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가성비 때문인데요.

디퓨저나 향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미 니치 향수 계통의 브랜드들에서 좋은 향의 디퓨저를 많이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실 겁니다. 그러나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디퓨저는 공기 중에 노출되면서 향이 금방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대용량을 사도 한달을 채 못쓰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비싼 디퓨저를 계속 쓰는 건 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코코도르는 그런 면에서 좋은 대안인데요. 리필액 200ml에 5,900원, 500ml에 7,900원으로 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입니다. 

리필액이 아니라 디퓨저 유리병 세트를 구매하실 경우에도 거의 만원 안팎의 가격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

 

오늘은 코코도르 디퓨저 사용 후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저처럼 집에서 나는 잡냄새를 잡고 싶지만, 디퓨저에 큰 돈은 쓰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코코도르 디퓨저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광고 클릭으로 블로거를 지원해주세요🙇‍♂️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