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먹기/경상도

인당 5만원 가성비 극강 <천국> 오마카세 방문후기

뿌부부 2023.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 위치한 가성비 극강의 오마카세 맛집! <천국>을 방문한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1. 천국 오마카세 정보

위치 : 울산 남구 월평로221번길 9 2층 202호

영업시간 : 화-일 12:00-21:00 (월요일 정기휴무, 매달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43-5709

 

 

 

천국 오마카세 일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2. 천국 오마카세 위치

천국 오마카세 자체는 주택가 사이에 다소 뜬금없이 위치하고 있어서 두 눈을 부릅뜨고 찾으셔야 합니다. 특히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1층에 입구가 잘 안보이는 편이에요. 그래도 바로 앞에는 태화강 정원이 있고, 울산 현대백화점이랑도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백화점에서 쇼핑하고 여기로 저녁먹으러 오기 딱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식당으로 들어가는 1층 입구

 

 

주차도 가능했는데요. 저희는 식당 건너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이 곳 말고도 바로 옆에 3층짜리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문제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당~!

 

 

 

3. 식당 내부

식당이 2층에 위치해 있는데 2층에 들어서자마자 입구가 굉~~장히 예쁘고 특이했어요. 바깥에서 보던 거랑 완전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4. 오마카세 가격 및 메뉴 소개

저희는 디너코스를 예약하고 갔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디너코스 인당 5만원짜리가 마련되어있었는데, 최근 메뉴판을 보니까 좀 구성이 바뀐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요새 오마카세가 엄~~청 비싸다고 그러던데 인당 5만원이면 기념일을 기해서 다녀올 만 한 것 같았습니다!

 

특히 이제부터 소개하는 메뉴를 보시면 5만원이 절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최근 추가된 메뉴 구성

 

1) 차완무시 - 위에 올라간 고명도 좀 특이한 튀김이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용 ㅎㅎ 

 

2) 사시미 - 참돔, 그리고...밀치였던가.. 뭐더라? 아무튼 꿀맛 숙성회였습니다!

 

3) 플레이팅이 너무 예쁜 에피타이저? 한 입에 소스까지 찍어먹어야 제맛입니다. 서버 분께서 매 요리마다 열심히 설명을 해주셨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4) 레몬 탕수육 같은 요리였습니다. 입맛을 돋구는 상큼한 요리였어요!

 

5) 제 사랑 초밥이 나왔네요 후후.. 부위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었는데 또 기억이 잘...

 

 

6) 새우머리와 문어튀김이 들어간 미소국으로 속을 한번 달래구요. 사실 미소국이 나오길래 이제 코스가 끝났나보다 했습니다. 살짝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면 배도 좀 부르네 했습니다. 그런데 왠걸...!? 이건 중간까지 왔다는 휴식 타임이었다는 것을...! 

 

7) 가자미 요리와 아귀간 요리로 굉장히 독특한 맛이었습니당!

 

 

 

8) 아니..? 또 초밥이..!? 이제 진정 2차전 시작인가요?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초밥 배터지게 먹어서 너무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특히 단새우에 새우머리내장을 올린 건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최고였어요. 

 

 

9) 아아..? 또 초밥이 나온다니!? 계란초밥과 아나고 초밥 그리고 스시김밥까지!

 

 

10) 아아아 이제 그만~~~ ㅋㅋㅋ 배가 터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네요ㅠㅠ

 

 

11) 드디어 디저트..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미션 클리어!

 

 

 

5. 총평 ⭐️⭐️⭐️⭐️⭐️

이제 세어보니 총 12접시가 서빙되어서 나왔네요. 인당 5만원에 이 정도면 극강의 가성비 아닌가요? 남편과 마지막에는 정말로 아아아~~이제 그만~~ 할 정도로 메뉴구성이 너무 다양하고 좋았습니다. 심지어 맛도 최상이었네요. 제가 먹고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어서 메뉴 설명을 제대로 기억을 못해서 아쉽지만 ㅠㅠ 설명을 들으면서 재료 하나하나 정성을 들인 게 느껴졌었습니다.

 

얼핏 듣기로 원래 울산지역에서 유명한 <마왕> 오마카세의 쉐프님께서 2호점을 차린 게 이 <천국> 식당이라고 하는데, 그게 사실이라면 이렇게 퀄리티 좋은 오마카세를 맛볼 수 있는 건 정말 큰 행운이네요. <마왕>점은 예약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다던데, <천국> 식당도 경쟁이 치열해지기 전에 얼른얼른 다녀오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