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기/경상도

부산서면 CK 셀피 사진관 촬영 후기

뿌부부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가 최근에 결혼 1주년 기념으로 셀피 사진관에서 셀프 사진 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셀프 사진이 요새 유행이라고 하긴 하던데 한번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잘 촬영하고 왔습니당! ㅎㅎ 

 

 

사실 걸어서 10초 거리에 유명한 솥밥집인 <솔솥> 이 있어서 점심을 먹고 사진 찍으러 가니까 딱 맞았어요.

 

 

 

솔솥 서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83 · 블로그리뷰 2,139

m.place.naver.com

 

 

1. 셀프사진관 셀피CK 부산서면점 정보

-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51 2층

-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 전화번호 : 0507-1378-8578

- 주차 : 경남공업고등학교 공영주차장에 주차

- 예약 : 네이버 예약 가능

 

 

셀프사진관 셀피CK 부산서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6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셀피 CK는 네이버로 사전 예약이 가능한데요.

저희도 촬영 일주일 전에 예약한 후 시간 맞춰서 방문했습니당

 

 

2. 셀피CK 위치

카카오 내비 찍고 가실 분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바로 옆에 경남공업고등학교 공영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십니다. 주차권 일부 지원해줬던 걸로 기억해요.

 

 

 

3. 셀피CK 스튜디오 내부

스튜디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워낙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구요. 

 

 

 

내부에는 탈의실과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또 졸업사진이나 증명사진을 위한 간단한 정장 자켓, 블라우스, 학사모 등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화장대에는 고데기, 드라이기, 남성용 왁스와 헤어젤, 빗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렌즈 착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렌즈통과 렌즈액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세심함이 돋보였습니다.

 

 

 

여기가 셀프 촬영 장소인데요. 룸 형태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 하게 촬영이 가능한 공간이었습니다. 

구조는 굉장히 단순했는데요. 옆에 설치된 카메라를 쳐다보면서 사진을 촬영하면, 정면 스크린에 촬영된 사진이 바로 뜹니다.

사진 촬영은 리모콘을 통해서 누르면 됩니당~! 

 

처음에는 잘 몰라서 카메라 렌즈를 봐야하는 데 스크린을 보고 촬영해서 엉뚱한 곳을 쳐다본 사진들이 수두룩 하더라구요 ㅋㅋ

 

의자와 소품들을 활용해서도 다양한 사진들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웃긴 소품들도 많았어요.

 

사진 촬영 시간은 20분 이었는데요. 20분 안에 무제한으로 촬영 가능하니 마구마구 찍어야 해요.

 

 

4. 촬영 가격

 

가격은 인당 만 오천원으로 둘이서 촬영해서 총 3만원이 들었네요. 3만원에 원본파일 모두 제공해주고 그 중에서 저희가 고른 8장 사진을 보정+인화까지 해주시니 가격이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5. 셀프 촬영 후기

 

처음해본 셀프 촬영이라 처음에는 되게 어색했는데요. 막상 사진작가분이 안계시니 어떻게 포즈를 취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초점을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의자를 이리 옮겼다가 다리를 꼬았다가 팔을 풀었다가 등등 자세 잡느라 초반 10분은 헤맸던 것 같아요 ㅋㅋㅋ 

여러번 촬영해보신 분들은 진짜 멋진 포즈로 프로(?)같이 촬영하시던데, 저희는 뭐 그 옛날 밀레니엄 X세대 사진처럼 찍었네요...ㅋㅋ

그러다 좀 익숙해져서 마구마구 촬영을 했는데요. 보정을 잘해주셔서 결과물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나름 옷도 맞춰입고 갔더니 예쁜 커플 사진이 나왔습니당 ㅎㅎㅎ!! 

 

한번쯤 가볍게 방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