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기/경상도

울산 간절곶 여행 & <간절곶캠프펜션> 카라반 숙소 후기

뿌부부 2023. 9. 25.
반응형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 가을입니다! 요새 날이 너무 좋아서 여행가고 싶다는 욕구가 뿜뿜하는 계절인데요. 하늘도 어찌나 예쁜지 강이든 바닷가이든 경치 좋은 곳에서 한적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은 나날들입니다.

 

저는 최근에 남편과 결혼 1주념 기념으로 울산 간절곶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간절곶캠프펜션 카라반 숙소가 너무너무 좋았어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당! 

 

 

1. 울산 간절곶캠프펜션 정보

 

 

간절곶캠프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236-26 간절곶캠프펜션

영업시간 : 입실 15시 - 퇴실 11시 

전화번호 : 0507-1416-7761

 

 

2. 숙소 위치 

 

 

특히 이 간절곶캠프펜션은 위치가 대박인데요. 간절곶 공원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새벽 일찍 일어나서 해맞이를 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3. 숙소 특징 - 실내

이 간절곶캠프펜션은 2023년 7월에 리뉴얼 개장해서 카라반이 모두 새거였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어찌나 깨끗하게 관리를 하셨던지 처음에 카라반에 들어가기가 망설여질 정도였답니다ㅋㅋ 화장실부터 부엌, 침대까지 너무너무 깨끗한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카라반 4호에 머물렀는데요. 카라반은 총 1호부터 5호까지 있었고, 그 중 1~3호가 같은 곳에 설치되어 있고, 4-5호가 같은 곳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1~3호는 3채가 붙어있고, 5호는 바로 옆이 펜션이라서 개인적으로 4호 위치가 한적해서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용 ㅎㅎ 

 

 

 

 

침대는 2인용 침대 1개와 복층구조로 된 1인용 침대가 설치되어 있어서 총 4명이서 머무를 수 있는 구조였어요. 저는 2인용 침대도 좋고 복층침대도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다 누워보고 다녔답니다 ㅎㅎ

 

 

침대 옆에는 이렇게 간이 화장대도 설치되어 있었고, 드라이기도 안에 있었습니다.

 

 

 

가운데에는 이렇게 작은 식탁과 쇼파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곳에 앉아서 글도 쓰고 이야기도 하면서 남편과 시간을 보냈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주방도 너무 정갈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밥솥, 전자레인지를 비롯하여 여러 식기구들과 커피잔, 음료수잔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바베큐를 해먹었는데, 따로 식기구를 준비할 필요 없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었습니다!

 

 

 

 

화장실 깨끗한 거 보이시나요 ㄷㄷ 수건과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비누까지 전부 준비되어 있어서 세면용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4. 숙소 특징 - 실외

숙소 바로 앞에는 천막과 함께 데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전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남편과 함께 빗소리를 들으면서 바베큐도 먹고, 근처에서 떠온 회에 소주도 한잔 하면서 결혼 1주년을 기념했답니다.

 

 

 

5. 숙소 특징 - 간이 매점

울산 간절곶캠프펜션은 다른 숙소와의 특별한 차별점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숙소에서 간이 매점을 운영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이 간이 매점은 바베큐에 필요한 모든 음식을 다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숙소에 머물지 않더라도 바베큐만 별도로 제공하는 공간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소에서 숙박까지 하지 않아도 야외 바베큐만 즐기고 갈수도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라면부터, 고추장, 쌈장, 햇반, 참기름, 허브솔트, 깻잎, 상추 등등 바베큐에 필수적인 모든 재료들을 다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도 이곳에서 바로 고기와 재료들을 사서 저희 카라반 앞에서 바베큐를 해먹었는데요. 고기 질이 굉장히 좋고, 가격대도 합리적이었습니다.

 

 

 

남편과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던 카라반 숙소! 꼭 한번 가보고 싶었었는데 결혼기념일을 계기로 다녀왔네요! 만족만족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